본문바로가기

문화예술교육

수강신청

<통합예술클래스_코로나 괴물과 꼬마 요정들의 모험-초등>

내용

예술 감수성을 자극하는 <오감스쿨> 통합예술치료반_코로나 괴물과 꼬마 요정들의 모험

* 하단 교육내용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*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방침에따라 수강일은 변동되거나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될 수 있음을 사전에 공지합니다. 

* [수강료결제]는 접수와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으며, 신청 익일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문화예술교육 수강내역에 결제버튼을 생성해 드립니다. (3일이내 미결제 시 자동취소, 주말에 접수 시 월요일에 결제버튼 생성)

 

<접수 시 유의사항>

♦ 본 수업은 7차시동안 수강하는 프로그램이며 온오프라인 병행 프로그램입니다.

 

사전검사(9/8~10/6) 학부모 온라인 심리검사 진행 예정입니다. 결과 보고서는 이메일 송부 혹은 오리엔테이션 시 배부 예정입니다.

♦ 교육일시를 꼭 확인하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♦ 수원SK아트리움은 별도 교육전용 공간이 없어, 공연연습실에서 교육을 운영합니다.

이동경로 및 교육공간이 아이들에게 적합한 공간이 아닐 수 있어 만족스럽지 않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♦ 오감스쿨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습니다.

(문화예술교육 > 수강신청 > 해당과목명 > 온라인접수)

♦ 대기자 접수하신 분께는 취소자 발생 시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. 취소자가 없을 시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.

♦ [수강료결제]는 접수와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으며, 신청 익일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결제버튼을 생성해 드립니다. (3일이내 미결제 시 자동취소, 주말에 접수 시 월요일에 결제버튼 생성)

♦ PC 접수를 권장합니다. 모바일도 가능은 하나 불안정하여, 이로인한 사항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♦ 1개의 아이디로 1명의 수강등록 및 결제만 가능합니다. 2명 이상의 자녀를 신청하실 경우 각각 다른 계정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. (EX. 엄마 계정 1자녀, 아빠 계정 1자녀)

♦ 동일 강좌에 대해 중복 신청 및 수강이 불가합니다. 중복 신청 시, 사전 안내없이 임의 취소처리됩니다.

♦ 교육 시작 직전 취소 혹은 중복 신청으로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줄 경우, 무료프로그램 참여 제한 등 패널티를 부과합니다.

♦ 접수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♦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및 접수창에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하고, SMS수신동의를 하셔야 안내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. 오기재 및 수신 미동의로 인한 부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♦ 미성년자 프로그램인 경우, 학부모 명의 아이디로 수강신청하셔도 가능합니다.

♦ 오감스쿨은 납인한 수강료 외 기타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.

♦ 상기 교육 일정, 프로그램 내용 및 강사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♦ 기타 문의사항은 hjhan@swcf.kr / 031-250-5325로 연락바랍니다.

(전화문의 평일 9:00-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 제외)

 

<교육개요>

♦ 일시 : 2020.10.7(수) ~ 11.17(화),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00분(90분간, 총 7차시)

*10.7일 이후 수업부터 화요일 수업으로 수업 요일이 변경되었습니다.

♦ 장소 : 수원SK아트리움 공연연습실

♦ 대상 : 초등 1-2학년

♦ 수강료 : 1인 100,000원

 

<교육내용>

♦ 교육단체 : 아토머스(주)

♦ 교육주제 : 코로나 괴물과 꼬마 요정들의 모험

♦ 교육내용 : 코로나19 국가 재난 상황에서 자녀를 양육하는 학부모님들의 걱정, 불안이 높아지고 있어 현 상황을 슬기롭게 해결하기 위해 학생들과 학부모가 몸과 마음을 잘 컨트롤할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하여 적응력을 기르도록 한다.

학부모님들의 양육 스트레스를 온라인 비대면 상담으로 진단하고 학생들의 스트레스 및 부정적인 감정을 오프라인 상담을 통해 진단한다.

학생들은 통합예술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과 미술, 동작을 활용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법과 창의력, 표현력, 예술 통합적 사고를 기른다.

또한 사후검사를 통해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불안감, 스트레스가 어느정도 해소되었는지 확인해보는 기회를 가진다.

 

♦ 회차별 세부프로그램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.

 

<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문화예술교육 수강생 수칙 안내>

수원SK아트리움은 쾌적하고 안전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대응하고 있습니다.

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1) 개강일로부터 14일 전 해외방문자는 수강신청을 제한합니다.

2) 마스크 착용은 필수

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3) 체온측정

출입구에서 열화상 카메라 1차 측정 후 이상 시 비접촉식 체온계로 발열 여부를 확인,

측정을 거부하거나 37.5도 이상인 경우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4) 방명록 작성

부모님의 출입을 지양하지만 꼭 필요한 경우 방명록(이름, 연락처 등)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해당자료는 공연장 확진자 발생 시 관련기관 제출 목적으로 수집하는 자료로 프 로그램 종료 후 폐기 됩니다.

5) 손소독 및 손씻기

출입구에서 손소독 후 출입하고, 교육실 입실 후 손을 닦습니다.

6) 매회 수업 종료 후 교육공간 소독을 실시합니다.

 

<수강료 감면 및 환불규정 안내>

♦ 수강료 50% 감면(교육 개강일 증빙자료 제출 필수)

• 「국민기초생활 보장법」에 따른 수급권자

• 「한부모가족지원법」에 따른 지원대상자

• 「장애인복지법」에 따른 등록 장애인

• 「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 에 따른 국가유공자, 그 유족 또는 가족

• 「다문화가족지원법」에 따른 다문화가족

♦ 수강료 환불(환불 기준일은 환불신청서 접수일 기준)

• 강좌시작 전 : 전액반환 (9/24(목)까지 17:00까지 환불신청서 접수 시 반환)

• 강좌 1/3 경과전 : 수강료의 1/3 공제 후 반환 (10/19(월) 17:00까지 환불신청서 접수 시 반환)

• 강좌 1/2 경과후 : 반환하지 않음

• 강좌 시작일 이후 추가등록의 경우 : 추가등록일 이전의 지난 강좌에 대한 수강료는 반환할 수 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