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문화예술교육

수강신청

2020 춤추는 우리집 '뮤지컬 콘서트'

포스터

내용

2020 수원SK아트리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

* 하단 교육내용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<접수 시 유의사항>

♦ '춤추는 우리집' 뮤지컬 파티는 1회 수업이며 온라인 수업입니다.

♦ '춤추는 우리집' 뮤지컬 파티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습니다.

(문화예술교육 > 수강신청 > 해당과목명 > 온라인접수)

대기자 접수하신 분께는 취소자 발생 시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. 취소자가 없을 시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.

[수강료결제]는 접수와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으며, 신청 익일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결제버튼을 생성해 드립니다. (3일이내 미결제 시 자동취소, 주말에 접수 시 월요일에 결제버튼 생성)

PC 접수를 권장합니다. 모바일도 가능은 하나 불안정하여, 이로인한 사항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

동일 강좌에 대해 중복 신청 및 수강이 불가합니다. 중복 신청 시, 사전 안내없이 임의 취소처리됩니다.

교육 시작 직전 취소 혹은 중복 신청으로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줄 경우, 무료프로그램 참여 제한 등 패널티를 부과합니다.

접수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및 접수창에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하고, SMS수신동의를 하셔야 안내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. 오기재 및 수신 미동의로 인한 부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미성년자 프로그램인 경우, 학부모 명의 아이디로 수강신청하셔도 가능합니다.

상기 교육 일정, 프로그램 내용 및 강사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기타 문의사항은 hjhan@swcf.kr / 031-250-5325로 연락바랍니다.

(전화문의 평일 9:00-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 제외)

 

<교육개요>

일시 : 2020.10.24(토) 16:00~16:50(50분수업)

장소 : 우리집(온라인 수업, 추후 링크 전달 확인)

대상 : 초등1~3학년 자녀와 학부모 10팀

 

<교육내용>

교육단체 : 제이디엠아트

교육주제 : 안방에서 가족과 함께 다 같이 즐기는 뮤지컬 콘서트 [맘마미아]

교육내용 :

 - 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집안에서 온가족이 함께 뮤지컬을 배워보는 온라인 수업입니다. 뮤지컬 [맘마미아]에 나오는 뮤지컬 곡 3개를 메들리로 짧게 배우고 온가족이 함께 뮤지컬 배우가 되어 춤을 추고 노래하는 안방 콘서트입니다.

- 현직 뮤지컬 배우인 선생님들과 함께 맘마미아 퍼포먼스를 배우고, 온 가족이 뮤지컬 [맘마미아]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재미난 시간입니다.

-뮤지컬 배우인 선생님들의 귀 호강 보장 노래까지! 기대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