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알림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보기
제목 꿈다락토요문화학교 교육 일환 공연 무료관람 사전예약 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-06-28 15:18:30 조회수 3676

2019 꿈다락토요문화학교 공연 무료관람 사전예약 안내

 

수원SK아트리움에서는 청소년들의 문화감수성 함양을 위한 ‘꿈다락토요문화학교 <아트리움 감상체험학교(연극)>’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공연감상을 위한 연극의 이론 등을 재미있게 배우고 체험하는 교육으로, 마지막 차시에는 가족과 함께 연극공연 을 관람하는 교육과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

일부 잔여 좌석들은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오니, 아래 알림사항을 숙지하시고 사전예약 바랍니다.

교육 수강생(초4~중1)과 가족이 함께 관람하는 것을 고려하여 제작 된 공연입니다.

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당일 교육 진행에 따라 객석 안으로의 입장 시간, 공연 시작 시간 등이 다소 유동적일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.

 

* 본 프로그램은 2019 꿈다락토요문화학교 아트리움 감상체험학교(연극) 교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공연입니다.

* 관람료는 무료이며, 본래 교육 수강생 및 가족만 관람이 가능하나, 잔여석을 일반 시민들도 연극, 공연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.

*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이기 때문에, 교육 진행에 따라 객석 안으로의 입장시간, 공연시작 시간 등이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.

* 수강생 및 수강생 가족 외 좌석을 사전예약자에게 당일 선착순으로 티켓 배부합니다.(좌석 지정 불가)

*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관람이 가능하며, 당일 배부는 진행하지 않습니다. 

* 좌석 매진 시에도 마감 기간까지는 취소 자리가 생길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.(수시 확인 필요)

* 공연에 대한 정보는 ‘메인페이지 > 공지사항’에서 확인 바랍니다.

 

▶ 공연개요   

   -  공연명 : Lightning in rhythm  

   -  일시 : 7.14(일), 8.9(금), 10.6(일) 11:30 / 15:30   

   -  장소 :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  

   -  장르 : 연극(리듬극)   

   -  관람연령 : 24개월 이상   

   -  관람료 : 무료

 

▶ 예약일정

   - 7.14(일) 11:30/ 15:30 => 7.1(월) 오전 10시 ~ 7.11(목) 오후 5시까지 사전 예약 

      => 예약마감(단, 취소 발생 시 수시 등록가능. 마감일까지 관객께서 수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)

 

   - 8.9(금) 11:30/ 15:30 => 7.15(월) 오전 10시 ~ 8.5(월) 오후 5시까지 사전 예약

   - 10.6(일) 11:30/15:30 => 9.9(월) 오전 10시 ~ 9.30(월) 오후 5시까지 사전 예약
 

▶ 사전 예약 바로가기

 

기존 연극! 이라고 하면 ‘배우가 무대에서 대사를 통해 무언가 전달하는 것. 연기하는 것’ 이라는 편견을 깰 수 있는 공연.

연극에는 대사로만 감정과 상황을 전달하는 건 아니라는 점을 알 수 있는 공연으로 리듬, 움직임, 소리로 의미와 상황을 느껴볼 수 있는 공연이다.

경쾌한 리듬과 배우들의 호흡으로, 해와 달, 별 그리고 풍선의 이야기를 만나보자.

 

▶ 줄거리

평화로운 하늘.우리에게 멀리 떨어져있는 해, 달, 별이 하늘을 채우고 있다.

오늘은 무엇을 할까 고민하던 찰나, 하늘로 풍선이 날아온다.

엉뚱한 풍선으로 인해 재미있는 놀이들이 하늘을 채우고, 해, 달, 별

그리고 풍선은 놀이의 즐거움을 깨달아 간다.

풍선이 하늘 아래에서 가지고 온 책을 통해 하늘에 이야기들이 그려지고,

좌충우돌 흥미 놀이 리듬은 점점 미궁으로 빠지는데..

과연 해, 달, 별 그리고 풍선의 재미있는 놀이 리듬은 어떻게 마무리가 될까?

 

 

▶ <아트리움 감상체험학교(연극)> 교육정보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