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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절차 및 안내

대관절차

대관 신청 절차

신청서작성/ 접수(제출)/ 심사 / 결재 / 승인통보

대관 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

1. 단체명(개인인 경우 개인으로 표기)과 사업자등록번호를 정확히 기입합니다.
※사업자등록증 또는 주민등록등본은 최근에 발급된 것을 제출

2. 대관인(신청자)의 주소 및 연락처, 공연(행사) 제목을 정확히 기입합니다.

3. 대관 시설에 대한 기본 사용 시간은 오전 9:00~12:00, 오후 13:00~17:00, 야간 18:00~22:00입니다.

4. 총 신청기간은 공연, 준비, 연습 등 모든 기간을 합산한 기간을 기입합니다.

5. 공연일자는 무대시설 및 연습기간을 제외한 실제 공연기간을 기입합니다.

6. 공연, 준비, 연습, 로비 사용, 철수 일정 등 기재사항은 대관 승인시 대관료 산출의 근거가 되므로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장치를 감안하여 철수시간을 가능한 한 정확히 산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7. 승인을 득한 경우에 한하여 22시 이후에 무대철수를 할 수 있으며 24시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.
※공연 후 1시간 이내 철수는 별도의 사용료를 면제할 수 있습니다.

대관관련 문의

담당부서,담당자,대관시설,연락처,이메일 등 대관관련 문의입니다.
담당부서 담당자 대관시설 연락처
공연부 공연기획팀 이기현 주임 대공연장, 소공연장 031-250-5316

대관신청 양식 및 자료